상주시 체험휴양마을협의회 정기회의

상주시 체험휴양마을협의회 정기회의

상주시체험휴양마을협의회 전체 회의가 “만부”에서 있었습니다. 많은 회원분들이 참석해 주셨고, 사회적협동조합 다움의 김승래 사무국장이 특별히 참석하여 상생사업단과의 업무협의를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고,  이번에 새로 참여하게 된 한농마을 김성모 사무장님과 승곡마을의 새 얼굴 채지연 사무장님도 인사와 소개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조원희 대표님께서는 함께할 사업으로

경북마을기업총회

경북마을기업총회

경상북도 125개 마을기업이 모인 경북마을기업협의회가 있습니다. 어제 지역과 소셜비즈 마을기업지원센터가 있는 경산에서 2019년 경북마을기업총회를 진행하였습니다. 전국마을기업협의회장님도 격려차 방문해 주셨고, 도의 사회적경제 담당과장님도 참석해 주셔서 뜻깊은 자리가 되었습니다.

경북농어촌퍼실리테이터협회 첫 모임

경북농어촌퍼실리테이터협회 첫 모임

경북농어촌퍼실리테이터 협회 2019 공식적인 첫 모임을 승곡까페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이민석 위원장님과 이미애총무님을 비롯하여 경북의 농어촌퍼실리테이터 분들이 가장 많이 모이신 날이 아닌가 싶습니다 저녁은 명실상감한우에서 이민석 위원장님께서 거하게 쏘셨는데, 죄송한 마음이 큽니다. 향후 경북농처촌퍼실리테이터 협회의 활동이 기대되는 하루 였습니다.

낙운중 학생자치의 첫걸음을 승곡마을에서

낙운중 학생자치의 첫걸음을 승곡마을에서

지역의 중학교인 낙운중학교가 올해부터 학생자치를 시작합니다. 그 첫걸음을 승곡마을에서 함께했습니다. 임원들이 1박2일함께하면서 퍼실리테이션 워크숍도 진행하고, 학부모님들께서 준비해 주신 케이도 나누면서, 계획수립과 다짐의 시간들을 함께했습니다. 낙운중 파이팅!